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문가의 고양이 관리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고양이헨젤과그랬대 2020. 6. 13. 23:54

본문


전문가의 고양이 관리 조언



만약 당신이 훌륭한 집 애완동물을 찾고 있다면, 고양이는 훌륭한 선택이다.


다음 기사를 읽으면 도움이 되는 조언을 얻을 수 있다.


다음은 고양이 주인과 그들의 털북숭이 친구가 공존할 수 있도록 도와줄 몇 가지 훌륭한 제안들이다.




암컷 고양이를 기른다면 적절한 나이에 고양이를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


너는 고양이를 안에 두어도 되지만, 고양이는 여전히 밖으로 미끄러져 임신을 할 수 있다.


이것을 예방하고 싶다면, 고양이를 학대하라.




고양이에게 개 제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개나 다른 동물들을 위해 고안된 제품들은 당신의 고양이로부터 부정적인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


특히 벼룩 제품.


만약 당신이 개 벼룩 제품을 사용한다면 당신의 고양이는 죽을지도 모른다.


사실, 당신의 고양이는 개가 벼룩 치료를 받은 후 몇 시간 동안 당신의 개와 떨어져 있어야 한다.




때때로 아이들은 새로운 고양이와 놀 때 너무 흥분해서 그들을 잘못 다룰 수도 있다.


반드시 당신의 아이들에게 고양이나 고양이를 다루는 적절한 방법을 가르쳐라.


고양이를 픽업하는 적절한 방법과 고양이를 가지고 노는 방법을 시연하십시오.


고양이의 뼈는 개의 뼈보다 훨씬 더 깨지기 쉽다는 것을 명심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위해 고양이를 기르고 있다면, 그 고양이를 집으로 데려오기 전에 그들과 이것에 대해 상의하라.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의 고양이에게 열려있는 방을 알아두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실내 전용 고양이를 가지고 있다면, 그 고양이는 밖에 나가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아이들이 이해하도록 하라.


그 규칙을 명확하게 설명하는 것은 미래의 불상사를 제한할 것이다.




고양이는 높은 곳을 좋아한다.


당신의 고양이가 놀 수 있고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높은 지역을 지정하는 것은 그가 편안함을 느끼도록 도울 것이다.


만약 고양이 나무가 당신의 스타일이 아니라면, 그가 뛰어오를 수 있는 튼튼한 선반을 치워라.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고양이를 더 편안하게 하기 위해 작은 침대나 담요를 선반 위에 놓을 수도 있다.




고양이에게 쓰레기통을 어디에 두는지 알려주는 것은 중요하지만, 고양이가 쓰레기통을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배우도록 강요하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은 아니다.


그들은 그것을 스스로 할 것이고 배울 필요가 없다.


일부 고양이 주인들은 고양이를 쓰레기통에 버리고 발을 쓰레기에 비벼야 한다고 믿고 있다.


하지만, 이것은 실제로 반대의 효과를 가지고 있고 고양이를 무서워하게 할 수도 있다.




고품질 고양이 사료는 고양이에게 중요하다.


소고기, 닭고기 또는 생선과 같은 단백질 공급원이 목록의 맨 위에 있는지 확인하면서 성분 목록을 보십시오.


옥수수나 다른 비단백질 원소로 구성된 음식은 피하도록 하라.


당신은 육식성 고양이를 가지고 있고, 동물성 단백질로 구성된 식단이 필수적이다.




고양이는 소유하기에 놀라운 애완동물이다.


그들은 스트레스 해소에 뛰어나고 매우 위안이 된다.


하지만 고양이과 동물과 평화롭게 살기 위해서는 고양이 돌봄의 기본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평화롭게 오래 살 수 있도록 위의 팁을 반드시 활용하십시오.